롯데칠성, 상큼한 포도 담은 '칠성사이다 포도' 출시

롯데칠성, 상큼한 포도 담은 '칠성사이다 포도'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에 상큼한 포도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포도'는 지난해 '칠성사이다' 출시 70년을 기념해 선보인 새로운 맛의 '칠성사이다 복숭아, 청귤'에 이어 출시한 과즙 탄산음료다.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운 맛의 과즙 사이다를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 전에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포도를 선택해 제품화하게 되었다.

'칠성사이다 포도'는 국내산 포도 과즙에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마시는 순간 짜릿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칠성사이다만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도 투명하게 담아냈다.

패키지도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포도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50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투명 페트병을 통해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함을 눈으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과즙 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여름에 제철 과일인 포도를 활용해 '칠성사이다 포도'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