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핀테크, '페이코인게임즈' 등 리워드형 서비스 오픈

다날핀테크, '페이코인게임즈' 등 리워드형 서비스 오픈

다날핀테크는 지난 6월 선보인 '페이코인쇼핑'에 이어 새로운 페이코인(PCI) 리워드형 서비스인 '페이코인게임즈'와 '페이코인기프트'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페이코인게임즈는 벽돌깨기에 비행기 슈팅 형태를 결합한 게임이다. 게임 횟수에 따라 PCI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참여 시 일 최대 5회까지 PCI를 지급받을 수 있고 매주 게임 점수 기준 상위 랭킹 10명에게는 추가 PCI도 지급된다. 게임을 통해 일상에서 쉽게 즐기며 가상자산을 접하도록 해 잠재적인 가상자산 결제 고객의 범위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함께 오픈한 페이코인기프트는 보유한 PCI로 영화, 외식, 패스트푸드, 카페 등 다양한 영역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상품에 따라 PCI가 추가 리워드로 지급되는 서비스다. 5~10% 수준 PCI 리워드가 상시 제공되고,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2% 추가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다양한 페이코인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면 PCI를 추가로 보상받고, 이를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순환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며 “페이코인이 단순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넘어 쇼핑, 보상, 재미 등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서비스로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