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내달 1일까지 밥솥·창문형 에어컨 특별 라방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쿠쿠는 8월 1일까지 국내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집콕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쿠쿠전자는 28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프리미엄 밥솥 '트윝프레셔 마스터셰프'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카운터탑 방식 6인용 식기세척기를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주방 속 필수 가전 밥솥과 식기세척기를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최대 3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과 식기세척기 단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회 무료 설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에서 송출된다.

무더위에 판매가 급증하는 창문형 에어컨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쿠쿠홈시스는 26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20% 할인한 가격에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다. 두 대의 창문형 에어컨을 패키지로 구성해 2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창문형 에어컨 셀프 설치 시연을 진행해 복잡한 시공이 필요 없고, 슬림한 사이즈로 창문에 설치해도 답답함 없는 제품 특징을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올해 5월 출시 이후 7월 판매량이 전달 대비 500% 이상 늘어나며 수요가 급증한다.

8월 1일에는 CJ라이브쇼에서 두 차례 라이브 방송이 예정됐다. 오전 10시부터는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특가 행사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하고, 밤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쿠쿠 창문형 에어컨 최저가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원,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2만원을 지급한다. 초소형 스팀다리미 스팀핏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