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지니뮤직'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 확대

롯데제과, '지니뮤직'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 확대

롯데제과는 '지니뮤직'과 손을 잡고 '월간과자 X 지니뮤직' 서비스를 론칭,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제과 '월간과자'와 '지니뮤직'의 협업 서비스는 '과자와 음악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 구독 서비스는 과자뿐만 아니라 음악 이용권도 함께 구독할 수 있어 기존 단일 구독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결합, 서비스의 다양성을 제공한다.

서비스 구독 신청은 '지니뮤직'에서 신청 가능하다. '지니뮤직'은 '월간과자'와 음악 이용권을 함께 구독할 수 있는 메뉴를 생성,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제과에서는 '지니뮤직'과의 구독 서비스를 기념해 '롯데스위트몰'에서 신청 가능한 8월 '월간과자'에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협업 디자인이 적용된 '월간과자' 소확행팩은 음악감상 100회권이 제공되며 '월간과자' 마니아팩에는 지니뮤직의 스마트 음악감상 30일권이 주어진다. 또 롯데제과는 다음 달 15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월간과자 8월호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17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 발송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인 '월간과자'의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