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글로벌 테크 코리아 2021' 9월 6일 개막

[알림] '글로벌 테크 코리아 2021' 9월 6일 개막

전 세계가 대한민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코로나19 팬데믹 위기에도 첨단산업 공급망의 허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세계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과 이를 뒷받침하는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업체가 있습니다. 'K-테크' 기업들의 활약에 힘입어 대한민국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끄는 선도국가로 우뚝 설 것입니다. 또 첨단기술과 소부장 경쟁력을 토대로 국제 산업기술 협력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테크 허브로 떠오른 대한민국의 저력을 한자리에서 만나 보십시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과 전자신문사가 주관하는 기술협력 콘퍼런스 '글로벌 테크 코리아 2021'이 오는 9월 6일 성대한 막을 올립니다.

첫날 기조연설에는 정은승 삼성전자 사장(DS부문 CTO), 경계현 삼성전기 사장(대표), 카이 베크만 머크 회장(일렉트로닉스), 라만 아추타라만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부사장(반도체그룹)이 나서 첨단기술의 미래와 과제, 그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연대와 협력을 당부합니다. 또 7일부터 9일까지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 대표 기업과 소부장 업체들의 기술 현황과 비전이 소개됩니다. 특히 SK하이닉스, LX세미콘,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SK이노베이션, LG화학, LG이노텍의 차세대 연구개발(R&D)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인사들이 총출동합니다. 국내 차세대 소부장 업체도 대거 참여합니다. 또 ASML, 램리서치, TEL, KLA, 코닝 등 글로벌 소부장 업체의 혁신 전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사는 동영상 생중계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시청자를 위한 영어 동시통역도 제공됩니다. 온라인 K-테크 경연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글로벌 테크 코리아 2021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행사 개요>

ㅇ행사명:글로벌 테크 코리아 2021(GLOBAL TECH KOREA 2021)

ㅇ주제:K-테크와 함께 미래를 만나다(Contact K-Tech, Meet the Future)

ㅇ일시:2021년 9월 6일(월)∼9일(목)

ㅇ장소:서울 코엑스 아셈볼룸 203호

ㅇ진행:온라인 동시 생중계(2채널 영어 동시통역)

ㅇ참관:홈페이지 사전등록 후 생중계 시청, 무료

ㅇ홈페이지:www.tech-korea.com

ㅇ참가대상:국내외 첨단기술 현황과 비전, R&D 및 기술협력에 관심 있는 산·학·연·관 관계자, 이공계 대학(원)생 및 일반인, 해외 산·학·연 관계자(제한 없음)

ㅇ주최:산업통상자원부

ㅇ주관: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전자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