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온라인 전용 '시래기무밥' 출시

대상 집으로ON, 온라인 전용 '시래기무밥' 출시

대상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래기무밥'은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에 이어 '건강한 시골밥상'을 테마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다.

강원도 산 시래기를 사용해 신선한 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구수하고 달큰한 국산 무를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밥에는 기본 간이 되어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도 건강한 밥상을 완성할 수 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기름을 살짝 두른 프라이팬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3분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전용 용기에 담아 3분 30초에서 4분간 데우면 된다. 취향에 따라 김이나 견과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나물김밥이나 나물주먹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시래기무밥'의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