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하이트진로, 발포주 라인업 확대...'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추천이상품]하이트진로, 발포주 라인업 확대...'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출시

하이트진로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을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지난해 선보인 '필라이트 라들러'에 이은 두 번째 과일 발포주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필라이트 라들러가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지난 3월 정식 출시되면서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도 기획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상쾌한 필라이트에 상큼달콤한 자몽과즙이 더해져 언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과일 중에서도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글로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몽을 선택하게 됐다.

패키지는 신선하고 상큼달콤한 레드자몽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적용하고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355㎖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몽 필리'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필라이트와 인기 이모티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옴팡이'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필라이트×옴팡이' 텀블러, 비어캔글라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신제품 자몽 필리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1위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 요구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