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베름, 반려동물용 유산균 '펫아이 3000' 소개

[마이펫페어] 베름, 반려동물용 유산균 '펫아이 3000' 소개

베름는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 송도'에 참가해 제품 펫아이 3000을 선보인다.

베름의 반려동물 유산균 ‘펫아이 3000’은, 30여 년간 포스트바이오틱스만을 집중 연구해온 전문기업이자 면역유산균 기술력을 갖고 있는 베름(대표 한권일)에서 개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위해 내놓은 유산균 제품이다.

관계자는 "베름만의 독자 기술인 조 단위 유산균 배양 기술을 활용해 만든 ‘EF-2001(고농도 열처리 유산균 사균체)’을 함유해 1포당 3천억 마리의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제공하며, 그 외에 생균 1억 CFU, 아연, 이눌린, 셀렌 등 반려동물들의 장과 면역에 필요한 성분들을 더해 한 번에 우리 아이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며 "1그램당 7조 5천억이라는 최고농도 유산균 기술을 갖고 있는 베름에서는 기존 조 단위 유산균 시장을 넘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 라인을 늘릴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