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 채널 확대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 채널 확대

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발급 채널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이 상품은 코로나 환자 급증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에서만 가입 가능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및 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이달부터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해졌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주요 혜택은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발급 채널 확대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 없는 회원 중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 달 말일까지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