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플레이스테이션 새로운 게임구독 서비스 개시

SIE, 플레이스테이션 새로운 게임구독 서비스 개시

SIE가 5월 24일(화) 한국을 포함해 일부 아시아 시장에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를 출시했다. 오늘부터 한국,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에서 새로운 PlayStation Plus를 이용할 수 있다. 일본의 경우 다음 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북미, 남미, 유럽, 호주, 뉴질랜드 시장의 경우 다음 달에 서비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가 출시됨에 따라 고객은 3가지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랜인 에센셜, 스페셜 및 디럭스(스트리밍이 제공되는 시장은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다. SIE는 스페셜 또는 디럭스(프리미엄) 정기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선택 가능한 수백 개의 고품질 타이틀을 포함해 다양하게 엄선된 게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SIE는 새로운 PlayStation Plus를 통해 전 세계 PlayStation 게이머들에게 놀라운 게임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프리미엄/디럭스 멤버에게는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즈, NBA2K22, 레드 데드 리뎀션2, 리추얼 등이 제공된다. 또 클래식 게임도 제공된다.

베로니카 로저스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운영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 이 자리에 오기까지 엄청난 여정을 거쳤다”며 “이 매력적인 게임 구독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를 1순위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