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이어트페어] 에버바이오, 마이다이어트페어 2022 참가

[마이다이어트페어] 에버바이오, 마이다이어트페어 2022 참가

에버바이오는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 하루비움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에버바이오는 바이오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식품, 뷰티산업을 선두하는 기업으로, '강한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고, 우리 몸의 기능을 돕는다'라는 사명 아래, 비움&채움의 컨셉으로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라며 "2021년기준 500만포 판매 달성한 에버봄 하루비움 에버바이오는 기술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은 벤처기업으로  현재 식품 공장 및 물류센터의 오픈을 앞두고 있어 제조에서 유통, 물류, 배송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플랫폼이 완성되어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마이다이어트페어] 에버바이오, 마이다이어트페어 2022 참가

하루비움은 바실러스 메가테리움 특허균을 이용한 발효 디톡스로 단순 체중감량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비만의 원인이 되는 독소를 제거해 인체 내 장기의 건강함까지 생각한 에버바이오의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이며, 또한 신제품인 바이바이팅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