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아이폰14·애플워치8 사전 예약 접수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 중인 모습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 중인 모습

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 79개점에서 내달 6일까지 아이폰14 시리즈와 애플워치8의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 아이폰14 시리즈의 정식 출시일은 10월 7일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4 시리즈는 고급 모델인 프로 라인업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기 상단의 M자형 노치가 '다이내믹 아일랜드'라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공간으로 바뀌었고, 최신 A16 바이오닉 칩이 탑재됐다. 카메라 사양도 4800만 화소로 개선됐다.

애플워치8 역시 체온 측정이 가능하고 차량 충돌을 감지할 수 있는 등 전작과 비교해 다양한 신기술이 새로 도입됐다.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는 애플 신제품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카드 구매시 최대 9만원 할인, 정품케이스·충전기 동시 구입 시 50%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아이폰14와 에어팟 프로 1세대를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7만원 할인된다.

배종해 이마트 디지털가전팀 바이어는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애플의 신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마트 에이스토어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