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플레이데이터, 'AI·DATA 부트캠프 온라인 설명회' 개최

제공:엔코아
제공:엔코아

엔코아(대표 이화식)의 AI∙DATA교육센터 플레이데이터가 코딩 부트캠프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설명회는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빅데이터 부트캠프 설명회,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AI 부트캠프 설명회가 진행된다.

플레이데이터는 데이터 비즈니스 전문기업 엔코아의 IT 교육 브랜드로 코딩을 모르는 비전공자를 현업 개발자로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AI∙DATA 개발자 전망 △수료생 사례 △취업 연계 등의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에서는 플레이데이터 교육 과정을 설계한 담당자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Q&A 시간도 진행된다. 코딩 부트캠프와 플레이데이터의 교육과정 그리고 수료 후 개발자 취업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소개하고, 라이브 현장에서 접수되는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할 계획이다.

플레이데이터 관계자는 "플레이데이터는 매 교육 과정마다 최신 IT트렌드에 맞는 커리큘럼을 개발해 수강생들의 교육부터 취업까지 책임지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코딩 부트캠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맞는 교육 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