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매트릭스, 로코드 개발 솔루션 AUD플랫폼 GS인증 1등급 획득

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는 로코드 개발 솔루션 'AUD플랫폼 7'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AUD플랫폼은 로코드 기반의 통합 UI 개발 솔루션으로,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로코드로 구축할 수 있다. 다양한 코딩 업무를 자동화해 SQL을 몰라도 JAVA 코딩을 몰라도 업무 시스템 개발이 가능하다. BI·OLAP, 대시보드·시각화, 리포트, UI/UX, 엑셀 업무 자동화 등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UD플랫폼은 지난해 출시한 이후 다양한 업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적용해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국내 로코드 분야에서 대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로젝트 기간 단축과 개발비 절감이 가능하고 구축 후 시스템 운영 생산성 극대화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주목받으며 기획재정부 차세대 디브레인, 농협 생명 등 AUD플랫폼을 도입하는 대형 사이트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배영근 비아이매트릭스 대표는 “AUD플랫폼의 GS인증 획득으로 로코드 기술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로코드 제품의 품질 우수성과 안정성까지 인정받았다”면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로코드 제품을 공급해 빠르게 확대되는 디지털 전환 사업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