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신라는 최근 5년간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률이 직전 기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 신라호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상품 혜택 효과라는 분석이다. 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 사이트 대비 다양한 구성의 객실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조식 도시락 패키지, 오후 3시 체크인해 8시간 이용하는 데이케이션, 오후 6시 체크인 상품 등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라리워즈 회원 대상 혜택도 풍성하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 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과 전국 14개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무료 통합 멤버십이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받는다. 이달까지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패키지 할인권도 제공한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라스테이는 홈페이지·앱 예약 고객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내놨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추가로 제공하거나 1박 시 저녁 뷔페(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풀 투나잇' 패키지는 2박 3일 주말 여행을 1박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토요일 1박 투숙 시 같은 지점에서 일요일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 앤 다인' 패키지는 주중(일~목) 1박 투숙 시 체크인 당일 디너 뷔페(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 상품이다. 신라스테이 마포·역삼·구로·동탄·삼성에서 이용 가능하다.
'원더풀 투나잇'과 '스테이 앤 다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