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2023 프로야구 전경기 PC·모바일 생중계

웨이브, 2023 프로야구 전경기 PC·모바일 생중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2023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전체 경기를 생중계한다.

코로나19 이후 완전 관람이 정상화된 올해 KBO 리그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대장정에 오른다. 개막 경기는 5개 구장에서 기아타이거즈 대 SSG랜더스, LG트윈스 대 KT위즈, NC다이노스 대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대 키움히어로즈, 롯데자이언츠 대 두산베어스 등 10개팀이 맞대결을 펼친다.

웨이브는 팀당 144경기, 총 720경기가 진행되는 정규시즌은 물론이고 포스트시즌까지 전 경기 생중계 방송을 제공한다. 웨이브 유·무료회원 모두 영상 시작 전 사전광고 시청없이 빠르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웨이브는 프로야구 팬을 위해 최적화 서비스를 준비했다. 생중계를 보며 선수 기록이나 팀 전력비교 데이터 등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뉴에서 응원하는 팀을 설정하면 경기 시작 시 앱 알림을 제공한다. 타 구장 중계화면을 최대 5개 동시 시청할 수 있는 멀티채널 서비스, 최대 2시간 이전 시점부터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경기 하이라이트 VOD도 지원한다.
스마트폰에서 웨이브 앱 홈화면 추천메뉴, PC에서는 카테고리 메뉴 프로야구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웨이브, 2023 프로야구 전경기 PC·모바일 생중계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