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베가게임즈 '십이지천2M'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십이지천2M
십이지천2M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베이가 베가게임즈와 함께 모바일 정통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십이지천2M' 정식 서비스 돌입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까지 아이템베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거래 사이트에서 십이지천2M 거래를 완료하면 3회, 5회, 10회 거래 완료 시 은자와 방파부, 흑요석 등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또한 십이지천2M 관련 거래를 30회 완료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물단지(보), 혈맥타통환, 방파부 등 최상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아이템베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메시지를 통해 쿠폰 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베가게임즈와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독점으로 십이지천2M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협 장르의 재미에 전투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 본연의 재미를 온전히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M은 베가게임즈는 15년째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게임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십이지천 특유의 제자리 영역 자동 사냥, 시원한 한방을 느낄 수 있는 축경을 통한 단타 등이 적용돼 누구나 편하고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