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자신의 피부 유형 바로 알기 이벤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인공지능(AI)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고운세상코스메틱]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유형을 바로 알고, 적합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분석을 진행하면, 8가지 피부 유형 중 자신의 피부 정체성에 해당하는 스킨 ID 카드가 발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유형을 확인 후 무료 샘플 신청을 한 모두에게 피부 정체성에 맞는 무료 샘플을 제공한다. 특히, 분석 후 발급받은 스킨 ID 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 후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각자의 피부 유형에 맞는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022년 론칭한 Ai 옵티미 서비스를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각자의 피부 정체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론칭된 Ai 옵티미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보유한 누적 46만 건의 피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진단부터 화장품 성분 분석, 맞춤 화장품 추천 등 건강한 피부와 생활 습관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