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도약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메시지에 정관장의 건강 이미지를 결합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디셀러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지를 제안한다.

정관장은 온라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설 광고 메이킹 영상과 모델 박보검의 제품 추천 영상, 새해 인사 콘텐츠 등을 순차 공개하며 설 선물로서 정관장의 가치를 전달했다. 보그(VOGUE)와 협업해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박보검을 전면에 내세운 화보는 붉은 말의 해가 지닌 역동성과 생명력을 정관장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전국 직영 매장 19곳에는 박보검 설 화보를 전면·도어 시트로 적용해 설 시즌 분위기와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테헤란본점에는 대형 전면시트를 설치했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새해 인사 엽서를,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정관장×보그 한정 화보집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말 키링'을 제공한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18일까지 대표 제품 10% 할인과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천녹톤' 증정, 카드 제휴 혜택을 통해 설 선물 준비를 지원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