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구독형 할인 서비스 '단골 매장 블루패스' 베타 오픈

이디야는 이디야멤버스 앱 구독 서비스 '단골 매장 블루패스'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디야는 이디야멤버스 앱 구독 서비스 '단골 매장 블루패스'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 구독 서비스 '단골 매장 블루패스'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단골 매장 블루패스'는 고객이 자주 찾는 매장을 지정해 혜택을 받는 구독형 할인 서비스다. 이용 빈도가 높은 단골 고객의 체감 혜택을 키웠다.

서비스는 고객이 단골 매장을 선택하고 구독 메뉴를 고르면 매일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디야커피는 고객이 자주 찾는 매장에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이용 편의와 재방문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2월 구독 상품은 베타 서비스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운영된다. 매장에서 자율적으로 단골 고객에게 배포한 '단골 매장 블루패스 무료 체험권'을 받은 고객만 2일부터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구독 고객은 등록일 기준 30일 동안 아메리카노 전 제품(△아메리카노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에 대해 하루 1회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받는다. 해당 쿠폰은 이디야멤버스 앱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