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2026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2월 10일 송도 미추홀타워서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맞춤형 상담·Q&A 운영해 기업 현장 수요에 대응

인천TP, 2026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인천테크노파크가 인천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6년도 지원사업을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설명회를 연다.

인천TP는 오는 10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2026 인천테크노파크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설명회는 인천TP와 인천시가 추진하는 2026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전반을 한 자리에서 소개해 기업들이 연초부터 지원사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이날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 비즈니스라운지에서 현장으로 진행한다. 동시에 미추홀타워 미추홀관에서는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해 기업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에서는 2026년 인천TP 주요 지원사업을 비롯해 본부별 중소기업 지원정책이 안내된다.

아울러 기업 맞춤형 질의응답과 현장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기업별 경영 여건과 성장 단계에 맞춘 '원-포인트 상담'을 통해, 지원사업과의 실질적인 연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설명회는 인천 지역 중소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안내 포스터에 게재된 QR코드를 통해 현장 참여 또는 온라인 참여(유튜브)를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인천TP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연초에 분산돼 공고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이 지원 시기를 놓치지 않고 적기에 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