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책 [포토] 2026 기후테크이니셔티브 1차 토론회 발행일 : 2026-04-30 13:33 공유하기 페이스북 X(트위터) 메일 URL 복사 글자크기 설정 가 작게 가 보통 가 크게 2026 기후테크이니셔티브 1차 토론회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렸다. 박지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동근기자 foto@etnews.com 포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