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프로 수준의 투구폼으로 `홍드로`라는 닉네임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홍수아가 이번엔 MLB에 진출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게임업체 SEGA(이하 `세가`)의 최신 온라인 게임, `메이저리그매니저온라인`[http://www.mlbmanageronline.com/kr]의 한국 전속모델로 발탁된 것.
이로써, 앞으로 홍수아는 `홍드로`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MLB를 소재로 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의 각종 광고 및 게임사이트에서 활약하게 되었다.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최근 한국에서 대히트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의 원작을 개발한 세가가 만든 최신작으로, MLB의 구단주가 되어 자신만의 드림팀을 통해 세계 최강의 팀을 만들어 나간다는 스토리의 `스포츠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실제로 홍수아 역시 광고 촬영일에도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트위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입증해 보이겠다며 투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한국 미국 일본 3개국 동시 서비스를 통해, 각 국가별 상위 랭킹의 유저들이 사이버 세계에서 WBC와 같은 국제 시합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올 7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