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여의도 봄꽃 축제’ 참가

원광디지털대, ‘여의도 봄꽃 축제’ 참가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여의도 봄꽃 축제’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영등포구에서 매년 진행하는 ‘여의도 봄꽃축제’는 노래자랑 및 거리예술공연 및 전시, 홍보, 체험 행사들로 구성된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국회의사당 서문 국회 제2 어린이집 앞에서 부스를 운영하면서 ▲풍선 나눠주기 ▲WDU 룰렛 이벤트 ▲캘리그래피 써주기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WDU 룰렛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가훈이나 가족,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아름다운 글씨로 써 주는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이외에도 원광학원에서 위탁운영하는 영등포50플러스센터, 영등포구노인상담센터,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이런 가운데 지난 2일 저녁에는 축제장 메인 무대에서 원광디지털대학교 전통공연예술학과 학생들로 이뤄진 ‘난장앤판’의 ▲모듬북 ▲사물놀이 ▲판소리 ▲사물판굿 ▲개인놀이 등 신명나는 공연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원광디지털대 남궁문 총장은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이는 동시에 사이버대학교의 평생교육 시스템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이번 홍보부스 운영은 지역민들의 복지 증진과 교육 기회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 홍보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