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꽃 소비 감소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정태 회장(왼쪽 네번째가운데)이 23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게 봄 기운 가득한 꽃을 선물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꽃 소비 감소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정태 회장(왼쪽 네번째가운데)이 23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게 봄 기운 가득한 꽃을 선물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코로나19로 인한 꽃 소비 감소로 큰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사회명사들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정태 회장은 김태영 은행연합회 회장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정태 회장은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게 꽃을 선물하고 직원들이 주위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꽃 선물을 하도록 독려하는 릴레이 캠페인을 실천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1사 1산 일환으로 관리 중인 경기도 양평 소재 하나산 둘레길에 꽃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태 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도 도움을 주고 고마운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릴레이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을 지명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