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女직장인 겨냥 오피스룩 라인 'the H.' 론칭

LF 2020 FW 헤지스 여성 the H. 라인
LF 2020 FW 헤지스 여성 the H. 라인

LF 헤지스(HAZZYS)는 여성 오피스룩 라인인 'the H.(더 에이치)'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더 에이치는 3040 직장인 여성을 타깃으로 새로 선보인 헤지스의 오피스룩 라인이다.

LF는 최근 슈트나 재킷이 여성복에서 확산되고, 편안한 오피스룩에 대한 여성 고객의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더 에이치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 캐주얼웨어뿐만 아니라 오피스룩까지 영역을 확대되면서 헤지스 브랜드 경쟁력도 강화됐다.

'더 에이치 라인' 대표 제품은 4-WAY(사방)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 재킷, 스커트다. 팬츠는길이에 따라 2가지 종류로 출시돼 고객별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일 소재로 제작된 재킷과 스커트는 깔끔한 셋업 스타일로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원피스,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블라우스, 형태 안정성이 우수한 셔츠, 계절의 구분 없이 활용 가능한 니트와 티셔츠, 감각적인 울 코트 등에 이르기까지 총 30여가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재킷이 20만~30만원대, 셔츠가 10만원대, 팬츠가 10만원대, 원피스가 20만원대로 출시됐으며, 공식 온라인몰 LF몰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