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銀, 신흥지역아동센터에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와 전지원 성남시 신흥1동 복지회관 관장이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와 전지원 성남시 신흥1동 복지회관 관장이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했다.>

JT저축은행(대표 최성욱)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신흥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와 전지원 성남시 신흥1동 복지회관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임직원들이 조성한 기부금은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과 간식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앞서 JT저축은행은 2015년 가을 운동회를 시작으로 신흥지역아동센터와 6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으로라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안겨주고자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최성욱 대표는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보다 밝고 건강하게 올해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임직원들의 진심이 담긴 기부금을 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다양한 방안을 임직원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