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강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NS몰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왼쪽)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
<NS몰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왼쪽)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

NS홈쇼핑은 NS몰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몰은 지난 연말 반려동물 전담 MD를 보강하고, 기존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카테고리 리뉴얼을 진행했다.

세부적으로는 펫용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나누고, 펫푸드는 간식, 사료, 영양제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에 맞춰, 단독 특가 상품과 기획전을 상시로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관련 프로모션도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15일부터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짐볼'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펫펨족을 위한 강아지용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다.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는 국내 두부모래 부분 판매 1위 상품이다.

같은 기간 NS몰의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통해 반려묘, 반려견의 펫푸드와 장난감, 배변용품 등 7000여 종류의 상품을 특가 기획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장은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면서, "가족 같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최고만 주고 싶은 집사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 가격으로 신뢰받는 NS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