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6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F&B·골프·영화관·편의점까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페이코인 6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F&B·골프·영화관·편의점까지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6월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식음료(F&B)부터 영화관, 편의점 등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우선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는 고객은 6월 한달 내내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9일에는 도미노 피자 50%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6월23일 BBQ에서 결제금액의 50%를 돌려주는 PCI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PCI 페이백 한도는 1인 1만원이다. 카페 브랜드 달콤에서는 6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아메리카노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며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에서는 페이코인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를 돌려주는 PCI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최대 1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6월 한달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CGV에서는 매주 금요일 반값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결제 시 페이코인 50%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CU 편의점에서는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나뚜루 아이스크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복할인 적용 시 정상가 1만1600원인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개당 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전상품 15% 상시 할인이 진행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페이코인 사용자들은 주 사용처에서의 할인 혜택들을 애용하며 결제 이용을 지속하고 있다”며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과 새로운 업종이 추가됨에 따라 결제 빈도와 금액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