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100호점' 오픈... 강남 최대규모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 강남센터필드점 매장 전경. 사진=골프존
GDR아카데미 강남센터필드점 매장 전경. 사진=골프존

'GDR아카데미'가 100호점 문을 열었다.

골프존은 지난 달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세계프라퍼티의 복합상업시설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골프존의 골프 레슨 아카데미 직영 사업인 'GDR아카데미' 10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기반으로 정교한 스윙 분석은 물론 체계적인 레슨 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올해 6월 기준으로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 전국 100호점을 돌파했다.

GDR아카데미 강남센터필드점은 골프존의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 PLUS'가 총 30대 설치된 강남권 최대 33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100호점 타이틀에 걸맞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하며 강남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골프 연습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라이빗하게 골프 연습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개인룸을 갖추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급 인테리어와 쾌적한 휴게시설로 골프 연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00호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강남센터필드점은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멀티플렉스 매장에 입점된 강남중심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골프 연습장으로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