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 획득

ADT캡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ADT캡스 제공
ADT캡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ADT캡스 제공

ADT캡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는 AWS 고객을 대상으로 설계, 구축, 마이그레이션, 관리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ADT캡스 측은 AWS 고객을 위해 여러 보안 컨설팅 프로젝트를 완수했으며 기술력,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이번 자격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계기로 AWS 보안, 자격 증명, 규정 준수 클라우드 서비스를 서드파티 보안 솔루션으로 개선하고 고객 수요에 맞춘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ADT캡스는 2019년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으며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확보, 올해 두 분야에서 어드밴스드 티어를 달성했다. 지난 4월에는 AWS와 클라우드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도 맺었다.

정기정 ADT캡스 클라우드사업그룹장은 “ADT캡스는 AWS 파트너로서 클라우드 보안에 특화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자격 획득으로 고객은 원하는 클라우드 전환 수준에 따라 계획 수립 단계부터 컨설팅, 설계·구축, 데이터 이전, 운영까지 보안 요소 전반에서 더욱 전문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