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마이데이터 '하나 합' 출시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하나 합' 출시 이벤트

하나은행(행장 박성호)은 내달 1일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 공식 출시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비스 출시일부터 1월 말까지 두 달 동안 하나 합의 전문성과 차별성을 알리고 많은 고객이 다양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안전하고 '힙'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하나 합 서비스 가입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500명에게 주요 통화의 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고객이 금테크(골드바), 슈테크(신발), 아트토이, 아트테크(미술작품 지분), 프롭테크(부동산 지분), 음원테크(음원 지분), 컬처테크(K-콘텐츠 지분), 주(酒)테크 등 트렌디한 재테크 테마를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해 해당 재테크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기존 소수 고액 자산가에게 제공해온 자산관리와 외환 투자 전문 컨설팅을 디지털로 모든 고객에게 맞춤 제공할 예정이다. 자산 진단에서 처방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자산관리 스타일' 서비스, 고객 개개인의 지출을 분석·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서비스, 목표를 설정해 외화 자산을 불려주는 '환테크 챌린지' 서비스 등 개인별 최적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