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伊 초고가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론칭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미스터앤미세스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미스터앤미세스

롯데홈쇼핑은 이달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하이엔드 브랜드로, 이탈리아, 일본 등에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스타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올 하반기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 처음 소개됐다. 홈쇼핑 론칭은 이번이 최초로, 500만원대를 호가하는 야상 점퍼를 비롯한 신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판매한다.

오는 4일 오후 10시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폭스퍼 100% 야상 점퍼'를 판매한다. 클래식 아우터, 밀리터리 소재, 프리미엄 퍼를 융합한 500만원대 초고가 점퍼로, 전량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21년 신상품이다. '폭스 퍼 캐시미어 코트'와 '캐시미어 슬리브'도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초고급화, 럭셔리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패션을 대표하는 '미스터앤미세스'를 단독 론칭하게 됐으며, 향후 초고급화 패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럭셔리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초고급화 패션을 선보이고자 이번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