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모바일 원격지원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이벤트

알서포트, 모바일 원격지원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이벤트

알서포트가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모바일팩' 신규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서포트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신규 도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선스(ID) 구매 수량 등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2주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mobile pack)'은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 등 국내외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 대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상담원이 전송한 문자메시지(SMS), 또는 기기의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지원' 앱을 설치한 후 접속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손쉽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의 CPU와 메모리를 최소한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원격지원 때 배터리 소모나 데이터 이용에 대한 부담도 적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우리나라 인구 대비 스마트폰 보급률은 95%로,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 제조사, 통신사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리모트콜 모바일팩'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