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씨코리아, 어메틱 '클라우드 인프라통합보안관리 솔루션' 한국에 소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MSA)·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업 오에스씨코리아(대표 이제응)는 클라우드 인프라 통합 보안 관리 플랫폼 어메틱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회사는 어메틱과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사용기업에 아이덴티티, 권한관리, 멀티 인프라 환경설정 오류 등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여러 난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오에스씨코리아는 마이크로서비스 컨설팅·구축서비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어메틱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은 기업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보안 자산에 대한 환경설정의 아이덴티티와 권한을 지속적으로 분석해 과도하거나 적절하지 않게 부여된 사용자 권한과 리소스, 잘못된 환경설정을 발견하고 수정해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이제응 대표는 “어메틱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멀티 클라우드를 적용하는 고객들에게 사이버 공격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관리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는 동시에, 컨설팅 단계에서부터 보안을 고려할 수 있도록 기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토비 부치니 어메틱 영업대표는 “클라우드 보안 전문성이 녹여진 어메틱 솔루션을 오에스씨코리아와 함께 한국에 소개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이 한국 클라우드 사용자에게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