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22 명동 빛 축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2022 명동 빛 축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명동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2 명동 빛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연말 명동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명동관광특구협의회·명동상인협의회·중구청이 주최하고 하나카드,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이 함께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명동상인협의회가 맛과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기준으로 까다로운 선정 과정을 거쳐 총 34개 가맹점을 선발했으며, 참여 가맹점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일, 1만원 한도 내 최대 20%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30일까지 명동 내 20여개에 달하는 유명한 맛집에서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축제에 참여하는 가맹점은 곰국시집, 유아히어, 강남면옥, 너비집, 투뿔한우, 보돌미역, 왕비집, 반티엔야오카오위 등 유명 맛집 및 카페와 신라에스테, 아뜰리에in7 등 유명 에스테틱 등이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맹점 정보 및 기간 등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하나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로 연결된 명동 빛 축제를 통해 명동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명동 상인들은 물론 명동을 찾는 많은 손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