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CJ 햇반 특가 판매

11번가 2022 슈팅럭키세일
11번가 2022 슈팅럭키세일

11번가는 슈팅배송의 올해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판매하는 '2022 슈팅 럭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 제품을 시작으로 매일유업과 코카콜라, CJ제일제당, 풀무원 등 브랜드별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해 판매한다.

11번가는 슈팅배송 수요가 높은 CJ제일제당의 '햇반'과 '햇반쿡반' '비비고' '스팸' 등을 다양하게 모아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상품들은 최근 납품단가 갈등으로 쿠팡 로켓배송에서 발주가 중단된 상품으로, CJ제일제당은 다른 e커머스 채널 마케팅에 힘을 실었다.

앞서 쿠팡에서 빠진 LG생활건강 역시 '테크 베이킹소다+구연산 액체세제 리필'(1.8ℓ)을 최대 혜택 적용 시 1만원대에 판매한다. 오는 11일에는 참여 브랜드들의 '앵콜' 할인이 진행된다.

11번가 '슈팅배송'은 직매입 기반 익일배송 서비스다. 11번가는 매주 수~금요일마다 '슈팅배송 기한임박'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박세환 11번가 사업지원담당은 “올해 11번가 슈팅배송에서 인기를 끌었던 간편식, 식음료, 생활용품 등을 연말 맞이 특가로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가 고물가로 힘겨운 한 해를 보냈던 고객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