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SNS·브랜드 사이트 오픈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넷마블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SNS와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전세계 누적 조회 수 142억회를 기록한 글로벌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웹툰 주인공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지난해 지스타 2022에서 '스토리 모드'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이용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정식 출시 빌드에서는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를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있게 구현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공식 트위터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