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SSG닷컴 제휴 이벤트…괌 무료 여행권 경품

여기어때, SSG닷컴 제휴 이벤트…괌 무료 여행권 경품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SSG닷컴과 함께 ‘SSG랑 여기어때’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사 회원 전용 할인 쿠폰 혜택은 물론 괌 무료 여행권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명품 가방 등 경품을 내걸었다.

먼저 여기어때 회원이라면 누구나 SSG닷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만5,000명에게는 SSG 신규 회원 전용 1만원 쿠폰을, 기존 회원들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4만명까지 제공한다. 쿠폰은 등록 후 2주 내 사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료 해외 여행권, 5성급 호텔 숙박권 등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29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괌 항공권과 숙박이 결합된 ‘항공+숙소’(1명)를 비롯해 △시그니엘 서울 1박(1명) △그랜드 하얏트 서울 1박(1명)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1박(2명) △제주 신라호텔 1박(3명)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1박(4명) △네스트 호텔 1박(4명) 등 다양한 호캉스 경품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명품 가방과 지갑, 닌텐도 스위치, 여행용 캐리어 등을 준비했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SSG닷컴과 기분 좋은 행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괌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 특급호텔의 호캉스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