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 시기는 두뇌 발달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로,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교육 환경과 다양한 자극을 제공하는 것이 건강한 두뇌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유아들의 두뇌 잠재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브레인업 체조'는 집중력과 상상력,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동작을 통해 두뇌와 신체를 동시에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양손 동그라미 그리기 체조', '슈퍼맨 체조' 등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유아 대표 지능 검사인 웩슬러, 레이븐 지능 발달 검사 지표를 기반으로 △시각적변별력 △작업기억력 △시공간지각력 △유동추론력 △언어이해력 △창의력 등 영역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좌우뇌 균형 잡힌 두뇌 성장을 돕는다.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코딩 활동도 경험할 수 있다.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요', '지구에게 길을 알려줘요' 등 주제별 스토리를 기반으로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코딩 개념을 처음 접하는 유아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이러한 탐구 코딩 콘텐츠는 아이들이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탐구 코딩은 물론, 한글, 영어, 수학, 독서 등 전 과목 유아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