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免, 설·춘절 맞아 '현데이' 프로모션…최대 200만원 혜택

현대면세점은 다음 달 22일까지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점별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 신규 가입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제공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H.oney)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제휴 카드사 이용 시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免, 설·춘절 맞아 '현데이' 프로모션…최대 200만원 혜택

인천공항점에서는 선글라스, 신발, 주얼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와 '산드로' 선글라스를 구매하면 '필라' 선글라스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또,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를 연다. 당첨 고객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응모는 현대면세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몰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매일 낮 12시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 5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개 이상의 브랜드 인기 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대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5000원을 적립해준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