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반의 광고분배 시스템 `예스콜닷컴` 특허등록

2개의 특허등록으로 온라인 광고시장의 중심에 우뚝!

블로그 기반의 광고분배 시스템 `예스콜닷컴` 특허등록

최근 인터넷광고가 큰 효과를 이루면서 온라인광고 전쟁이라 할 만큼 광고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양질의 서비스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야만 비로소 경쟁력을 갖는 것이 온라인 광고시장의 법칙이기 때문. 이에 단연 우수한 특허등록으로 광고시장의 중심에 우뚝 선 `예스콜닷컴`(대표 유덕화)을 주목해 보자.

홈페이지빌더두부웹 운영사이트 `예스콜닷컴`(www.yescall.com)은 획기적인 블로그 기반 특허등록으로 블로그에 게시되는 전문적컨텐츠를 활용해, 정보제공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높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게 해준다.

블로그 기반 특허등록은 최근 발생하는 광고홍수 상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에 제격이고, 개별회사에 큰 의미로 부여된다는 장점이 있다.

`예스콜닷컴`이 특허등록한 `블로그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광고 분배장치와 방법에 관련한 특허기술`과 `온라인을 통한 감성마케팅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기술` 획득은 많은 광고주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새롭게개발된 `예스콜닷컴`은 두부블로그를 이용하는 신개념 인터넷 광고이고,두부웹(www.dubuweb.com)이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자신의 홈페이지 내에 두부블로그를설치함으로써 이를 연계해 블로그 내의 게시글이 광고로도 충분히 활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두부웹블로그의 특허 내용이다.

블로그가 가진 자유로운 작성환경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게시물의 전문성은 보안하여 깊고 다양한 컨텐츠를공유할 수 있다는게특허 내용의 큰 장점이다.

이러한블로그컨텐츠는 1차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로 확대되어 기존 광고에 비해 높은 신뢰도와 탁월한 광고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예스콜닷컴`의 블로그 기반의 광고시스템이 앞으로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중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장 큰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블로그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광고 분배장치와 그에 따른 광고수익의 창출이다.

`예스콜닷컴`은사용자들의블로그컨텐츠 클릭횟수와페이지뷰 당 비용을 계산하여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사용자들에겐 다양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블로그 운영자들에게는 상품광고 및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또 `예스콜닷컴`의 다른 특허등록인 감성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감성마케팅 서비스는 오프라인상에서 지역적 거리, 시간적 한계로 인해 찾아 뵙기 힘든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 또는 앞으로의 기원의 마음을 온라인상으로 전하는 서비스이다.

특허등록한 감성마케팅 서비스는 온라인결제를 통해 선물이나 카드를 온라인으로 선물하기도 가능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합리적이고 편리한 방법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최근 효율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희망하는 광고주들의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블로그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광고시스템 구축이 온라인 광고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만들어 질 것으로 전망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