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철 강북삼성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신호철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장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사진=강북삼성병원)
<신호철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장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사진=강북삼성병원)>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은 신호철 병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전하는 응원 문구를 적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영모 인하대병원장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 신호철 병원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은숙 국립암센터 원장과 홍성화 삼성창원병원장을 지목했다.

신호철 원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여러분의 일상을 지키기 위해 #강북삼성병원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SNS에 게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 원장은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 확산 차단에 힘을 쏟는 것뿐만 아니라 병원이라는 장소에도 안심하고 오실 수 있도록 병원 환경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강북삼성병원은 지역사회 감염차단을 위해 △키오스크 문진을 활용한 환자 분류 △호흡기 환자 이동 동선 분리 △코로나19 환자 병동 확충 △코로나19 중증응급진료센터 운영 등 노력을 하고 있다.

정현정기자 i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