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 리뉴얼 출시

교보라이프플래닛,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 리뉴얼 출시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을 리뉴얼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을 개정해 새롭게 선보인 상품이다.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은 업계 처음으로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100% 원금보장을 가능하게 한 상품이었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원금보장에 보너스 혜택까지 탑재한 상품으로 만기 시점에 계약자 적립금 최대 1.8%까지 만기유지보너스로 지급한다. 가입 기간에 따라 보너스 지급률은 다르고, 1·2·3년 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0.3%, 10년 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1.8%가 적용된다. 또 연 복리 2.40%(7월 기준) 복리 효과로 시중 금융상품보다 높은 공시이율을 보장해 더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 시,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적용돼 이자소득세 15.4%도 면제받을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가입월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익월 일괄 지급된다. 단,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유효하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저금리 시대에 장기 투자 금융상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해 상품권 혜택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