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홈 배송 서비스 '보내줘차차차' 리뉴얼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B캐피탈, KB차차차 홈 배송 서비스 '보내줘차차차' 리뉴얼 오픈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국내 최다 매물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홈 배송 서비스인 '보내줘차차차'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26일 리뉴얼 오픈예정인 보내줘차차차 서비스는 희망하는 장소로 배송받고, 편리하게 차량구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KB캐피탈은 최근 늘어나는 언택트 소비에 적극 대응하고 고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보내줘차차차 서비스는 우선 KB캐피탈 인증중고차 차량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탑재되며,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모니터링을 거쳐 대상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보내줘차차차 우선 대상인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자동차정비기능사, 중고차진단평가사 등 공식 자격을 보유한 KB캐피탈 차량진단 전문가가 직접 165가지 항목에 대한 철저한 종합검사를 실시하고, 이 과정을 모두 통과한 엄선된 품질 차량만을 제공한다. 또 주행거리는 물론 정비이력, 도난, 침수, 사고이력 등을 면밀히 체크해 진단내역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전국 약 500여개 KB캐피탈 정비 제휴 업체를 통한 차량 점검 및 1년·2만km 연장보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차 구매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매물에 홈 배송 서비스인 보내줘차차차를 리뉴얼했다”면서 “앞으로도 KB차차차를 이용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