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포트, 국제표준 3종 동시 취득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온라인 결제 기술기업 아임포트가 동종 업계 최초로 국제 정보보안관리체계(ISO27001), 클라우드 보안(ISO27017), 클라우드 개인정보보안(ISO27018) 등 3개 부문 국제표준 인증을 동시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ISO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안 관리체계에 대한 가장 권위있는 국제인증이다.

아임포트는 웹사이트에 코드 한 줄만 입력하면 PG(결제대행서비스)사 연동 및 다양한 결제 기능을 구현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신용카드, 간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등 모든 온라인 결제를 구현해 결제 관리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줄여준다. 현재 오늘의집, 밀리의서재, 나이키코리아, 한국필립모리스 등 2200여 국내외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국제인증 획득으로 아임포트는 인프라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과 인력, 기술,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개인 데이터 보호까지 보안 시스템 전반에 걸친 글로벌 수준 관리 능력을 입증했다.

장지윤 아임포트 대표는 “다양한 기업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때 보안이야말로 신뢰의 근간이 된다”며 “보안에 대한 요구조건이 엄격한 관공서, 대형 가맹점 등에도 서비스를 더 빠르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