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월간혜택' 큐레이션 페이지 론칭

하나카드, '월간혜택' 큐레이션 페이지 론칭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매달 혜택을 정기적으로 큐레이션해 알려주는 '월간혜택'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월간혜택은 생활 속 유용한 하나카드 혜택을 매달 정기적으로 알려주는 큐레이션 페이지다. 국내쇼핑, 해외쇼핑, 생활구독서비스, 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 원큐페이 이용 혜택 등 하나카드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곳에 모아 소개한다.

이번 '월간혜택 2월호'는 '특가로 설렘2배 설프라이즈 설날 특가'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2월호에는 △트렌디한 온라인 쇼핑몰인 무신사■29CM■코오롱■이랜드몰과 함께 최대 1만원 즉시할인 설빔 이벤트 안내 △11번가■SSG.COM■G마켓■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0% 쿠폰할인 설 맞이 쇼핑 혜택 안내 △4대 대형마트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할인부터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안내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아이허브■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1만 하나머니 혜택부터 최대 10% 결제할인 혜택 등을 안내한다.

하나카드는 월간혜택 론칭을 기념해 자사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에서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