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을 동시 해결하는 최적 솔루션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시만텍이 제안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SASE 플랫폼 활용전략"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전세계적으로 산업을 구분하지 않고 기업들이 원격과 재택 근무 등 비대면 업무 환경이 확산되면서 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 단에서의 공격이 증가하고 있어 기업들은 고민이다.

시장에는 너무도 다양한 보아 솔루션이 제시되고 있고 여러 종류의 보안솔루션을 각기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은 이들 솔루션을 관리하기도 어렵고 충분한 보안도 보장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이에 운영과 관리가 편하고 보안이 강화된 솔루션이 절실해진 상황이다.

최근 기업들 사이에서 네트워크와 보안이 결합한 SASE 기술과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는 전제하에보안을 높인 제로트러스트가 주목받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5월 13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을 옹시에, 시만텍 SASE 플랫폼이 답이다”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을 동시 해결하는 최적 솔루션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장 효과적으로 기업의 전체 내부 보안을 가시화하고 통합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단계별로 자세히 살펴본다. 브로드컴에 인수된 시만텍의 엔드포인트, DLP, 프락시, 메일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솔루션은 가시성이 높아 운영과 보안성에 이름이 높다.

시만텍의 솔루션을 통해 하이브리드 기반의 SASE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적용법, 브로드컴의 시만텍 인수배경과 아울러 고객들을 위한 향후 계획 등도 알아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을 동시 해결하는 최적 솔루션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