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가정 간편식 떡볶이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걸작떡볶이치킨, 가정 간편식 떡볶이 출시

걸작떡볶이치킨은 가정 간편식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2가지 떡볶이 메뉴를 1팩으로 구성해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다른 간편식 떡볶이들과의 차별을 꾀했다.

걸작의 다양한 떡볶이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국물치즈떡볶이'와 '숯불킹떡볶이'로 구성한 '두 가지 맛 떡볶이'는 취향에 따라 나눠서 즐길 수도 혹은 한 번에 숯불+치즈떡볶이로 즐길 수도 있다.

해당 제품에는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 건조해 불지 않고 쫄깃한 떡, 자연산 치즈 등 실제 걸작 매장에서도 사용하는 재료들이 그대로 담겨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간단한 조리법도 큰 장점이다. 씻거나 해동하는 과정 없이 매뉴얼에 따라 바로 끓여 4분 30초면 매장에서 파는 떡볶이 그대로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의 가정 간편식 떡볶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재 런칭 기념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지난 4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시즌 2에 출연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단기간 300만 뷰, 해당 월 떡볶이 프랜차이즈 검색량 1위 달성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면서 “이번 가정간편식 출시로 걸작 열풍에 소소한 바람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