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밸류, 창립 10주년 맞아 IR자료 제작 할인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씨앤씨밸류, 창립 10주년 맞아 IR자료 제작 할인 이벤트

기업 성장단계별 비전과 목적에 맞춘 문서·기획 대행업체 씨앤씨밸류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씨앤씨밸류(대표 김정남)는 회사·제품 소개서, 투자설명회(IR) 자료, 입찰 제안서 같은 기업 성장기 마다 꼭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문서 작업을 내달 12일까지 계약 분에 한해 수수료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창업한 뒤 10년간 '기획실 업무대행'이란 한 우물 파기에 집중, 800여개 크고 작은 민·관 기업들과 1000여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실력을 쌓아왔다. 그동안 성공적인 IR을 통해 상장에 골인한 기업도 있으며, 예비 유니콘기업(비상장회사이면서 기업가치가 10억 달러에 달하는 기업)의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도 있다. 전국에 걸쳐있는 혁신클러스터, 창조기업혁신센터 입주기업을 위한 컨설팅을 경험으로 다수 기업의 투자유치와 성장을 도운바 있다.

김정남 씨앤씨밸류 대표는 “당장 꼭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문서가 있는데도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내부 작성 등으로 힘겨워하는 기업에 그간 익힌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상세 내용이나, 그간 이 회사가 만들어온 각종 문서 형태나 사례는 씨앤시밸류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